digital specialists

공지사항

Subject 엑손알앤디, 뷰티 프랜차이즈 '세이프존' O2O 서비스 확장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뷰티 프렌차이즈 전문기업 ㈜엑손알앤디(대표 신동학)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의 핵심은 고객관점의 서비스에 있다.

고객중심의 다양한 정보데이터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의 유연한 인프라를 제공하며 소비자에게는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엑손알앤디 신동학 대표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방문을 위한 맴버십 서비스를 추가해 가맹점 운영에 실질적이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COVID-19) 하에 오프라인 매출 저하 때문에 고민이 많은 소규모 자영업자를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엑손알엔디는 허브(Herb) 위주의 천연 성분을 활용한 제품을 시장에 내놓으며 두피 및 헤어케어 분야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현재 ‘세이프존’ 뷰티 프렌차이즈를 국내·외 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경기도 안산시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는 이 회사는 홈케어 제품 개발에 연구개발(R&D) 투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초보 창업자에 대한 맟춤 컨설팅 및 운영에 대한 기본 지식을 제공하고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 등 제품을 소분 판매하는 리필 스테이션 시장에도 관심을 가지고운영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태웅 기자

출처 : 뉴스퀘스트(http://www.newsquest.co.kr)

 

 

첨부파일